객체 Object
객체는 깔끔하게 정의내리기 어렵다.
이해가 힘들다면 '나를 제외한 모든 것'이라고 이해하고 넘어가보자.
객체란
하나의 역할을 수행하는 '메소드와 변수(데이터)'의 묶음으로,
정의한 것을 토대로 메모리(실제 저장공간)에 할당된 것이며,
데이터 또는 식별자에 의해 참조되는 공간이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객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라 할 수 있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OP: Object-Oriented Programming)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엔진, 내부공간, 차문 등 각 부분을 완성시켜 조합해
자동차를 완성시킨다고 생각해보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객체를 먼저 만들고 하나씩 조립해 완성된 프로그램을 만드는 기법으로
속성(property)과 동작(method)으로 구성되어, 객체를 독립성/신뢰성을 높게 제작해 재사용함이 목적이다.
이로인해 개발 기간과 비용이 단축된다.
*상향식(Bottom-up) 해결법.
상향식
큰 문제를 작게쪼개 해결하지않고 작은 문제를 해결해놓고 조합해 큰문제를 해결한다.
https://ko.wikipedia.org/wiki/%EA%B0%9D%EC%B2%B4_(%EC%BB%B4%ED%93%A8%ED%84%B0_%EA%B3%BC%ED%95%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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